그레인님의 양반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양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저녁에 속이 안좋았던 날이 있었어요. 죽 끓여먹기는 힘들고 재료손질도 귀찮아서 마트에서 레토르트 죽을 사왔어요. 양반 전복죽으로요.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따뜻하게 데운 뒤 별첨김가루와 참기름을 넣어 섞어먹었어요.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87.5g)
150kcal
양반전복죽
4.7(리뷰 65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