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2
미나리를 사와서 미나리를 무쳐서 저녁반찬으로 먹었어요.
미나리는 깨끗이 손질을 해서 끊는 물에 살짝 데칩니다.
찬몰에 빠르게 헹궈서 물기를 꼭 짜주고요.
참치액젓과 참기름 .통깨.파.다진마늘을 넣어서 조물조물 무쳐서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