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GS25 비빔밥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GS25 비빔밥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저는 특별히 먹을것이 생각이 나지 않을때는 비빔밥을 먹어요.각종 나물 야채가 듬뿍들어있고 고기도 들어있으며 계란후라이도 줍니다.
밥보다 야채가 훨씬더 많습니다.
양념고추장에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게다가 속도 편안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5g)
270kcal
GS25비빔밥볼샐러드
4.8(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