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9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2
비엔나 소시지 한가득 넣어서 만든 부대찌개입니다 부대찌개에 동그란 햄은 기본이지만 ㄹ옵션으로 비엔나 넣어도 잘어울려요 뽀득탱글하고 탱글한 식감이 좋아요 식감도 좋고 돈육 함량도 높아서 더 맛있더라고오 퍙소에도 좋이히는 비엔나햄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