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mou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9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2
고슬하게 잘 지어진 밥과 담백한 계란이 골고루 있어 먹음직스럽고 불향이 나서 고소함을 한층 더 끌어올려 줍니다 화려한 재료가 들어있진 않지만 마지막까지 질리지 않게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거 같아요 가볍고 든든하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