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2
오빠네 옛날떡볶이집에서 먹은 우동이에요.
탱글탱글한 우동면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해 맛있어요.
맑고 깔끔한 국물에 큰 오뎅과 유부를 같이 먹을수있어 더 맛있어요.면발을 후루룩 넘길때마다 따뜻한 국물과 면발이 잘어우러져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