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528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528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528
리뷰6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우동은 진하게 우러난 국물의 깊은 맛이 인상적이었다.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이 국물과 잘 어우러져 먹는 내내 만족스러웠다.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감칠맛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따뜻하게 먹으니 속까지 든든해지는 느낌이었다.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포만감을 주었으며, 추운 날 더욱 생각나는 메뉴였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