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제제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쉐프제제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쉐프제제
리뷰3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2
중식당 우동입니다 백짬뽕이랑 고민을 하다가 순한맛의
우동도 괜찮을것 같아서 시킨거구요 시원하면서 맛있어요
해물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구요 맵찔이나 어린이나 어른들이 드시기에 괜찮은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먹고싶은 맛입니다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