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CJ 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CJ 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2
비엔나 소시지랑 저녁 먹었어요 기름 살짝 후라이팬에 두르고 칼집 세번 넣어서 익혀주면 아주 먹음직 스러운 소시지가 됩니다 짭짤해서 더 맛있구요! 육즙이 콕톡 터지는 느낌이 들어요 소시지만 있어도 밥 한공기 그냥 먹을 수 있을만큼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65kcal
CJ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4.4(리뷰 7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