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3202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3202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3202
리뷰11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쉐이크쉑 쉑버거입니다 두툼한 소고기패티에 초록색의 양상추 빨간색의 토마토가 보기에도 색감이 예뻐서 맛있어보여요 크기는 그리 크지 않은 적당한 크기입니다 패티가 두툼해서 씹는맛이 좋았는데 살짝 식어서 먹어서인지 고기냄새가 느꺼지더라구요 한끼 든든하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