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네추럴킹덤 고구마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네추럴킹덤 고구마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40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오늘의 규내식당 메뉴는
고구마돈가스 야채쫄면 콩나물국 브로콜리 두무무침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만족한 구내식당 메뉴에요
고기는 튀겨먹어야 맛있죠!! 야채쫄면은 양념이 넘 강하고 야채가 적어서 아쉽더라고요 브로콜리 두부무침은 두접시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5g)
227kcal
네추럴킹덤고구마돈까스
4.7(리뷰 32개)
·식단기록8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