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이거는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었어요. 해파리를 직접 먹어 보지는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먹게 되었어요. 유자 소스 와 버무려져 있어서 새콤 달콤하고 해파리 특유의 오독오독 한 식감이 있었어요. 친구는 한 그릇을 다 비웠어요. 그리고 사이드에는 피단이랑 새우가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