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9742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9742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9742
리뷰27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고추가루를 팍팍 뿌린 뜨끈한 우동입니다. 국물이 짭조름하면서도 칼칼해서 참 괜찮네요. 면발도 탱글탱글하니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여기에 아삭한 김치까지 곁들여 먹으니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궁합이 완벽합니다. 한 그릇 든든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