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2
양상추는 수분이 많아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맛이 강하지 않아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렸고, 샐러드에 넣어 먹으니 신선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채소라 곁들임으로 만족스러웠으며, 씹을수록 깔끔한 맛이 느껴져 좋았습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