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르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뀨르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뀨르
리뷰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너무 먹고싶어서 우동 포장해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고추가루를 살짝 뿌리고 먹었으면 휴게소우동 느낌 더 났을거같은데 그거랑 상관없이 맑은 국물에 쫄깃한 우동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매일 점심에 밥이랑 닭가슴살볼 먹다가 이거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국물을 머금은 유부가 킥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