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감잎스시 감잎스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감잎스시 감잎스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회는 정말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가족끼리 같이 이렇게 다양한 회랑 스시를 시켜서 먹었어요. 해산물은 정말 건강에 관련된 이점이 정말 많은 것 같 습니다 여름이라서 요즘에 식중독이 걱정돼가지고 자제 중이긴 한데 그래도 가끔 먹는 건 괜찮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43.9g)
81kcal
감잎스시감잎스시
4.5(리뷰 11개)
·식단기록3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