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양상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샐러드에는 항상 들어가는 게 바로 양상추 라는 것 같습니다. 야채 중에 제일 쓰지 않고 평범 해서 정말 맛있게 먹는 방법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특히 샐러드 양상추가 없으면 항상 허전하더라구요. 양상추 오래 씹으면 씹을 수로 대해 고소해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