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피치복숭아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치피치복숭아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치피치복숭아
리뷰60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바스락하며 경쾌하게 부서지는 첫 식감 뒤로, 입안의 온기에 부드럽게 녹아내리며 김 고유의 은은한 바다 향과 짭조름한 감칠맛이 혀끝을 감싸 안습니다.
따끈따끈한 흰쌀밥을 감싸 쌈처럼 싸 먹으면, 밥의 단맛과 김의 고소한 단짠 조화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 공기를 뚝딱 비우게 만드는 소박하지만 강력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