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비엔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0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아침으로 비엔나 소시지를 아용해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어요 칼집낸 비엔나를 케첩과 굴소스 피망 양파를 같이 넣고 볶아주고 깨를 뿌려 완성했어요 집에 있는 상추와 계란후라이를 같이 곁들여 먹으니 든든한 한끼 완성이요 비엔나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30kcal
비엔나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