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돼지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돼지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회사 동료랑 돼지 고기를 먹으러갔어요 이름이 돼지 뭉탱이였던것같은데 3가지 부위를 합쳤던것같고 그람수는 150g밖에 안됐어요 그래서 항정살1인분을 더 주문했답니다 저는 돼지파가 아닌 소파이다보니깐 별로 땡기진 않았어요 그래도 싸게 먹음
#일반식 #저녁

1인분(134g)
363kcal
돼지고기
4.8(리뷰 230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