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돼지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돼지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회사 동료랑 돼지 고기를 먹으러갔어요 이름이 돼지 뭉탱이였던것같은데 3가지 부위를 합쳤던것같고 그람수는 150g밖에 안됐어요 그래서 항정살1인분을 더 주문했답니다 저는 돼지파가 아닌 소파이다보니깐 별로 땡기진 않았어요 그래도 싸게 먹음
#일반식 #저녁

1인분(134g)
363kcal
돼지고기
4.8(리뷰 23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