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용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점심식사후 후식으로 먹은 과일인 용과입니다. 용과는 흔하게 먹을 수 없는 과일이라 더 특별했습니다. 살짝만 벗겨도 껍질이 잘 벗겨질정도로 잘 숙성된 용과는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는 과일입니다. 하얀 과육에 알알이 박힌 씨앗이 씹는 맛이 좋고 상큼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