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자아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리자아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리자아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일 끝나고 아침에 배고플때 먹는 냉삼이야 말로 고기를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 생각하네요 부담스럽지 않게 둘이서 3인분이면 배부르게 먹고 딱 자는 맛이 이게 일하는 맛 아니겠습니까 아침부터 무슨 고기냐 이런 생각이 드신다면 도전해보세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