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쌀쌀한 날이나 비 오는 날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따뜻한 메뉴예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을 후루룩 들이켜고 뜨끈한 국물 한 모금 마시면 속이 정말 든든해져요. 여기에 매콤하고 아삭한 겉절이 한 점을 척 걸쳐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4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