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소바를 중화스타일로 만들어 보았어요. 일본에서 먹던 차가운 중화소바인데 소바면보다 채소가 더 많이 올라가 있네요. 함께 만든 노각무침하고 같이 먹었는데 무더운 여름날씨를 시원하게 해 줄 정도로 맛이 좋네요. 소바는 다이어트 할때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