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구녕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구녕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구녕
리뷰17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김씨 성을 가진사람이 임금께 진상을 했다고 해서 김이라고 부른다고 하는 김은 정말 맛있고 밥도둑입니다. 바삭바삭한 김을 김이 모락모락나는 흰쌀밥에 싸서 먹음 다른 반찬이 필요 없죠
무안해재 김을 사서 먹는데 기름에 눅지지 않고 짠맛도 덜해서 오랫동안 바삭바삭 쩌든냄새 없이 오래 보관도 가능합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