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8850님의 대패삼겹살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708850님의 대패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850
리뷰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항상 잘 먹는 요리입니다 ㅜ 고기먹을땐 탄수화물은 안먹는것이 좋아요 ㅜ 그래야 혈달스파클이 덜 옵미다 ! 그래서 몇년전부터 밥은 끊었어요
그리고 요즘 빠졌느느대패 너무 맛조아요 사랑합니나
여러분 건강하세여 대패목살도 맛졸습니다 ! 추천이예오
#혈당관리식 #점심

1조각(10g)
30kcal
대패삼겹살
4.9(리뷰 254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