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평양냉면을 먹으러 가서 평양냉면만 먹기에는 뭔가 아쉬워서 불고기를 같이 시켰습니다. 소불고기를 시켰더니 간장 양념에 숙성된 고기가 부드럽게 구워저 나왔고, 냉면에 감싸서 먹으면 그 조화가 좋아요. 불고기의 짭짤함과 냉면의 슴슴함이 잘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