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미소야 판모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미소야 판모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여름에 모밀이지
시원한 판모밀 먹고옴
차가운 육수에 무즙과 파를 넣고 김가루 뿌려진 메밀국수를 적셔 먹으니 감칠맛에 시원함 폭발함
단점은 금새 배가 고파진다는거 ㅋㅋ
그래도 여름에는 메밀국수 만한게 없음
만두랑 함께 먹으면 든든하고 영양도 보충됨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71kcal
미소야판모밀
4.8(리뷰 42개)
·식단기록39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