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코스트코 큐브치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코스트코 큐브치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예전에 간단하게 마트에서 이렇게 치즈를 사 봤는데 네모네모로 짤려져 있어 가지고 밥을 만들기가 정말 편리 하더라구요. 이렇게 샐러드 위에다가 자주 올려서 먹기도 하고 아님 밥에다가 이렇게 올려서 먹으면 치즈가 녹아가지고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2g)
14kcal
코스트코큐브치즈
5.0(리뷰 15개)
·식단기록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