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니줌마님의 노브랜드 궁중떡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니줌마님의 노브랜드 궁중떡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니줌마
리뷰28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쫄깃한 떡에 달달짭조름한 간장이 잘 배어든 궁중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는데, 오뎅까지 넣으니 더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양파와 당근도 함께 넣어 볶아 식감이 좋았고, 참기름 향이 은은하게 퍼져 먹는 내내 기분 좋은 한 끼였어요. 오뎅은 국물 맛까지 깊게 만들어줘서 떡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잘 어울렸어요. 맵지 않은 맛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따뜻하게 한 접시 먹으니 집밥 느낌 가득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3kcal
노브랜드궁중떡갈비
4.9(리뷰 8개)
·식단기록2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