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하나로 돼지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하나로 돼지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게 돼지고기 삼겹살이네요.
숯불 보다는 그냥 후라이팬에 구워서 기름맛도 즐깁니다.
삼겹에 슬쩍 붙은 껍질도 쫀득쫀득하고 그 기름에 굽는 마늘과 다먹은후 볶아먹는 김치는 또다른 음식이 됩니다.
외국인들도 한국에 오면 삼겹살은 필수코스라니 이제 맛을 알아가나 봅니다.
그리고 역시 국산 돼지가 맛나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하나로돼지고기
4.8(리뷰 72개)
·식단기록8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