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니줌마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니줌마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니줌마
리뷰29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매콤하게 볶아낸 오뎅볶음을 반찬으로 먹었는데 양념이 진짜 밥도둑이었어요. 고추장과 고춧가루 양념이 오뎅에 잘 배어들어 매콤하면서도 달큰한 맛이 계속 당겼고, 양파와 대파를 같이 넣어 볶으니 풍미가 더 살아났어요. 쫄깃한 오뎅 식감에 아삭한 채소까지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맛있었고, 따끈한 밥 위에 올려 먹으니 정말 든든했어요. 간단한 반찬인데도 집에서 만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해서 맛있게 먹은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