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korea chestnuts 맛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korea chestnuts 맛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맛밤
요즘 한동안 맛밤을 안사서 간식으로 못먹었는데 며칠 전에 한박스 구매해서 놓아서 든든하다.
건강한 간식이라서 거부감없이 먹고있다.
맛도 담백하면서 달큰해서 누구나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밤이 부드럽게 잘 익혀져서 식감도 아주 부드럽고 눅진한 느낌이라 아기도 잘 먹을 듯 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55g)
84kcal
korea chestnuts맛밤
4.8(리뷰 9개)
·식단기록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