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2195님의 샌드위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2195님의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2195
리뷰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야근할때 사먹은 당근라페 에그 샌드위치입니다.
사워도우 빵에 소스없이 라페의 풍미가 가득해서
저녁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고, 속도 편해요.
당근헤이터도 너무 맛있을꺼라 장담합니다.
제로코크나 아메리카노, 혹은 두유랑 즐기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140kcal
샌드위치
4.8(리뷰 563개)
·식단기록10.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