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산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산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제가 좋아하는 과일 중에 하나가 산딸기 입니다. 그냥 딸기 종류도 맛있고베리 종류도 맛있는데 산딸기가 조금 더 새콤하고 오독오독 시켜서 맛있더라구요. 저는 이런 거 보면 먹는 거에 있어서 진심인 것 같습니다.ㅋㅋ 항상 밥 먹을 때 감사하면서 먹으려구요
#일반식 #점심

1컵(123g)
64kcal
산딸기
4.8(리뷰 90개)
·식단기록56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