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2
우동 먹음. 기존에 알고 있는 우동면 보다 가는 면으로 만든 우동인데 기본 가스오부시 우동 자체도 얼큰해서 입맛에 잘 맞음. 우동면 보다 가는 면이라 국물이 잘 배어서 제대로 맛있음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정샐리
리뷰82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