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점심식사때를 놓쳐 간단히 점심으로 먹어요
농심 오징어짬뽕은 구수하고 얼큰한 국물에
오징어 특유의 감칠맛이 진하게 녹아있는
컵라면이고, 쫄깃한 면발과 함께 씹히는
건오징어 후레이크의 식감이 매력적이며,
해물탕처럼 시원하고 칼칼한 풍미 덕분에
매콤한 국물이 당기거나 간편한 한끼를 때울때
적당한 컵라면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