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소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삼동소바에서 자가제면소바 먹고왔어요
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게 먹고싶어서요
감칠맛 가득한 쯔유육수에 살얼음동동 갈은무 듬뿍 넣어서 판모밀 담궈먹으니 너무 맛있고 속이 시원했어요
짭짤하면서 단맛도 있어서 와사비 조금 넣으니 굿
국물맛이 판모밀 소바에 베어서 굿굿
맛있게 먹고왔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