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삼동소바 얼큰한 매운맛 사누끼우동 먹었어요
오 국물이 진짜 칼칼하게 매콤한게 이건 딱 해장용국물
시치미랑 매운맛가루 좀더 뿌려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어묵맛이 조금 아쉬웠지만
국물맛으로 후루룩했네요
매운맛으로 고르길 잘한듯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