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맘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풍맘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풍맘
리뷰8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3
고구마튀김은 바삭한 튀김옷과 달콤한 고구마의 조화가 매력적인~~ 한입 베어 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어 만족감이 높습니다. 고구마 본연의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 간식으로도 좋고 떡볶이와 곁들여 먹기에 완전 전통딱~~
#일반식 #간식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