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맘1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맘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맘1
리뷰5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따뜻한 갓집 오브 씨 국물과 쫄깃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진 우동 위에 계란 후라이가 올려져 있어서 단백질도 보충할 수 있는 맛있는 우동입니다.
우동 면의 반죽이 특별히 맛있어서 먹을수록 쫄깃쫄깃한 면발에 감탄이 나옵니다. 그리고 깊은 국물 맛이 면과 어우러져 일본에 가서 먹는 듯한 일본 현지의 맛이 나는 우동입니다.
.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