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떡갈비 정식 기본반찬으로 해파리냉채가 나왔습니다.
해파리의 양이 많지 않았지만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신선한 채소와 함께 어우러져 입맛을 살려주는 반찬이었어요.
새콤달콤한 겨자소스가 과하지 않게 잘 배어 있고, 깔끔하고 산뜻한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