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점심으로 소바와 덮밥을 아주 조금먹어주었습니다. 소바의 맛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냉소비라서 생각보다 차갑게 느껴지더라구요. 다음에는 뜨거운 소바를 먹어주어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나게 식사를 잘 해주었던 거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