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아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랑이아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랑이아
리뷰18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두툼한 통다리살 패티에 에그 프라이와 햄, 양상추가 푸짐하게 들어가 수제버거급의 거대한 크기와 든든한 포만감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달콤하고 약간 매콤한 소스의 조화가 좋았으나, 푸짐한 구성: 싸이버거에 사용되는 닭다리살 패티에 계란 프라이와 슬라이스 햄이 더해져 한 입에 베어 물기 힘들 정도의 두꺼운 두께를 자랑했습니다.호불호 요소: 풍성한 양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나, 크기가 너무 커서 먹는 도중 내용물이 흐르거나 턱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음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24kcal
맘스터치인크레더블버거
4.9(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