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으니이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으니이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으니이
리뷰2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냉장고에 있던 방울토마토, 양상추, 사과, 배, 냉동 딸기와 잘게 썬 호두, 삶은 달걀을 넣고 유자소스를 만들어 아침을 먹었는데 거의 다 먹은 후에 촬영을 해서 아쉽네요. 부담 없이 아침 식사로 과일과 야채를 양껏 먹어서 좋아요. 담엔 삶은 달걀 대신에 닭가슴살로 대체해서 먹어야 겠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