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곰곰 꽃맛살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곰곰 꽃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곰곰 꽃맛살 샐러드 사먹었어요! 엄청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구요 맛살이 쫄깃쫄깃하고 마요네즈 소스가 너무 담백하고 맛잇어요 샐러드를 간편하게 먹을수 있게 너와서 좋더라구요! 달달한맛도 많이 나구요 너무 좋아요 간단한 아침 식사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0g)
2,025kcal
곰곰꽃맛살샐러드
5.0(리뷰 4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