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쑥인절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쑥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어제 떡집에서사온 쑥인절미가 쫄깃하고 부드러워 맛있게 먹습니다.
쑥 향이 진하게 느껴져 더욱 맛있습니다.
고소한 콩가루와 잘 어우러져 쑥향이 좋았습니다.
달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재료가 신선한 느낌이 들어 만족스럽게 먹고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205kcal
쑥인절미
4.8(리뷰 13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