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네뽀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서네뽀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서네뽀
리뷰32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바삭하게 튀겨낸 고구마튀김은 한입 베어 무는 순간 달콤한 고구마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어요. 겉은 노릇노릇하게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식감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고구마 특유의 자연스러운 단맛 덕분에 별다른 소스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까지 느껴져 만족스러웠어요. 간식으로도 좋고 가볍게 곁들여 먹기에도 좋은 메뉴였습니다. 🍠😋
#일반식 #저녁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