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가자님의 미트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슬렁가자님의 미트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슬렁가자
리뷰19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미트볼 케찹조림입니다.
* 소스
설탕 0.5, 다진 마늘 0.5, 식초 0.5
케첩 3, 간장 1, 스리라차 1, 올리고당 1
미림 1, 물 4 수저
* 냉털 채소
양파 1/2, 당근 1/5 , 브로콜리 한 줌,
양송이버섯, 파프리카, 오이 등
* 만들기
팬에 기름을 두르고 미트볼을 노릇노릇 구워
요리 담을 그릇에 잠시 내어 두고
다시 팬에 먹기 좋게 자른 냉털 채소들을 볶는다
위 분량의 소스를 넣어 뒤적이며 조려
미트볼을 합류 시켜 중불에 조리면
재료가 어우러지며 소스가 베어 윤기나면
깨 톡톡톡
맛있는 미트볼 케첩 조림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4.7(리뷰 63개)
·식단기록7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