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4
뷔페에서 즐기는 토미토 스파게티입니다 스파게티는 참 저렴한 맛이었는데도 계속 끌리는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은근 중독적인 맛이라 뷔페에 가면 한번씩 떠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탄수화물이 높은 메뉴리 적당히 조절해서 먹어야합니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